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드센스 승인대란 후기,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은?

정보/깨알정보 이것저것

by 윤댕2311 2020. 9. 29. 18:48

본문



승인이 너무 어렵다해서 애드센스 고시라고 불려지고 있는 구글 애드센스
사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승인은 어렵지 않은데
확실히 애드센스 승인받기가 너무 어려웠다

나는 지금까지 두번째 애드센스 승인신청을 했었지만
두번다 승인거절..
거절사유는 콘텐츠 부족
시작한지 얼마 안되기도했고 글들도 많지 않았어서
승인 어렵다고 생각은 하고있었다

 


그러던 중 너도나도 애드센스 승인받았다는 글들이 올라왔는데 나는 열개정도 글을 써도 통과되지 않았던 애드센스가 글 하나 올리고 승인받았다는 후기들이 심심치않게 등장하는것이다

그래서 다들 애드센스 승인대란이라 불렸는데
그럼 나도 슬쩍 탑승해볼까? 해서 승인신청을 걸었다
다들 승인도 엄청 빨리 해줬다하시는데 십분만에 받으셨다는 분도 계시고
하지만 나는 22시간 만에 승인을 받게 되었다
첨에 승인받은것에 놀라고 2주동안 승인관련 메일 없었던 구글이 하루도 안지나 메일을 보내줬다는거에 두번 놀랐다

구글 애드센스 이게 무슨일이야




그리고 승인받은지 2시간도 안지나 수익금이 발생했다
내가 받은 첫 애드센스 수익은 $0.65
원화로는 760원정도 되는데 이게 어디야
애드포스트는 요즘 백원받기도 힘들고 몇십원씩 수익이 들어오는데..
이랴서 다들 티스토리로 넘어가나 싶었다
하지만 결론적으로 첫수익 발생 후 이틀째 0원 기록..
확실히 네이버 블로그보다 게시글 수나 인기가 없다보니 꾸준히 수익이 들어오기는 힘들거같다
하지만 수익이 발생한다면 확실히 애드포스트보다 높다는점!!

네이버 블로그도 꾸준히 관리할 것이지만 애드센스 승인도 받았겠다 티스토리도 한번 열심히 키워보고싶다

네이버가 일상글 위주라면
티스토리 블로그는 주식/재테크/상품리뷰 위주로
작성예정


정말 잘나가는 블로거들은 퇴사하고 블로그에 집중하시던데 나는 그렇지는 못하고 부업으로 쏠쏠하게 모으고싶다 내 목표금액은 10만원!! 그 다음은 50만원ㅎㅎ

애드센스는 10달러이상주터 핀번호를 보내준다는 말이 있던데 나는 아직 멀었으니 그 생각보다 열심히 티스토리 관리 먼저 하는걸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