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꾸덕한 요즘 그릭 요거트[YOZM 요거트]

추천/음식과 카페

by 윤댕2311 2020. 8. 16. 18:00

본문

 

 

 

 

 

직장인 브이로그 찍는 사람들을 보면 항상 요거트가 등장하는데

내가 자주보는 직장인 브이로그 유튜버도 새로운 요거트 추천을 해주셨다

(뒷광고는 아닐거라 믿고싶다)

엄청 꾸덕한 요거트라고 소개한 #요즘그릭요거트

나도 그릭요거트 다양하게 먹어보는 편인데 요즘그릭요거트는 처음 보는 제품이었다
이름도 요즘[YOZM] 요거트라 검색창에 검색했을때 블로그에 해당제품 포스팅 찾기도 어려운 점이 있었다
하지만 너무 궁금했어서 한번 먹어보자 해서 알아봤는데 요즘그릭요거트 판매처는 네이버쇼핑에서 찾을 수 있었고 마켓컬리에서도 구매가능했다

 

나는 평소 마켓컬리 제품들을 좋아하고 배송도 빠르니

마켓컬리에서 요즘 그릭요거트를 구매하게 되었다

 

 

 



요즘 그릭요거트 가격은 다른 요거트에 비해 비싼편이었다 요즘 플레인 그릭요거트 100g 은 3,900원이나 500g 15,000원에 판매하고 있었다
100g으로 살까도 했으나 100g은 너무 양이 작아보이고 식구들 다 같이 먹을생각이라 500g으로 주문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15,000원 가격은 너무 비싼거같다 구매했던 사이트 마켓컬리 들어가보니 지금은 회원할인 이벤트 진행중이라 15% 할인중이던데 구매해보고싶으셨던 분들은 지금 기회에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기 추천!

 

현재기준 마켓컬리 요즘 그릭요거트 할인가는 100g 3,315원 500g 12,750원에 판매중

첫 회원시 추천인 아이디 yunho56 입력 시 할인쿠폰을 받아 좀 더 저렴하게 마켓컬리를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배송받은 요즘그릭요거트

엄청 기대가 많았던 요즘 그릭요커드 맛은?

정말 건강식 식품이었다 뭐랄까 달달하게 먹을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맛이 아닌 몸에 나쁜 재료는 싹 빼고

순수 요거트만 담은 시큼한 맛이 나는 요거트였다

요즘 그릭요거트는 100g 당 4천억마리의 유산균이 들어있다는데 정말 건강에 좋을거같았다

이미 맛부터 이건건강식이야!

요즘 그릭요거트는 다른 요거트와 달리 유통기한이 아주 짧은 편이었다

6-7일 이내에 먹을 수 있는 기한이었으니 혼자 드실 경우 100g 으로 구매해서 먹을만큼 주문해서 먹는게 훨씬 이득일거같다 그리고 시큼한 맛이기 때문에 아마 입맛에 안맞는분들도 있으니 저처럼 궁금해서 구매하신 분들도

양이 작은 요거트로 주문하는 걸 추천

 

 

 

 

 

1등급 우유로만 만들었다는 요즘 그릭요거트

정말 엄청 꾸덕한 요거트라 치즈가 생각나는 요거트였는데

그냥 먹기 힘들다싶은 분들은 견과류와 꿀 등 같이 타서 먹는 방법도 좋을거같고

뭔가 그릭요거트는 식빵이나 바게트빵이 같이 올려 먹으면 맛있을거같다

 

요즘[yozm]그릭요거트는 유청을 걸러내었기 때문에 다른 요거트에 비해 엄청 꾸덕한 식감을 갖고있는데 이 유청을 분리하는 과정에서 유당이 제거되어 좀 더 장에 소화가 잘 되는 편이라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장건강을 생각한 식품이라는 생각이 든다

요즘들어 바깥음식들도 자주 먹고 건강식을 못챙겨 먹다보니 장이 많이 망가진 느낌인데

정말 몸음 생각해서 식단조절을 하고싶다면 다른 요거트보단

요즘 그릭요거트를 적극 추천한다

(맛은 보장 못하지만 몸에는 좋을거같은 요즘 그릭요거트)

 

후기글들이 좋은거보면 많은 분들 입맛에는 맞나보다 친언니도 맛있다고하는데

난 초딩입맛이라 그런가 먹기 힘들었지만 그냥 몸을 생각해서 계속 먹었다

 

건강식을 찾는다면 요즘 그릭요거트 추천드려요

저는 재구매는 안할거같지만 나중에 할인이벤트 더 진행하거나

장건강관리 좀 해야겠다 싶을때 구매예정이다

 

신선했던 요즘 그릭요거트 마켓컬리에 내돈주고 구매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