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 카페 나무아래오후N, 가평 감성카페

추천/음식과 카페

by 윤댕2311 2020. 9. 9. 16:07

본문


가평여행에 카페가 빠지기 아쉬워
가평에는 어떤 카페가 유명하나 찾던 중 숙소 바로 앞에 위치했던 나무아래오후N

처음 카평 분위기좋은카페로 모아이 카페가 많이 나와
위치도 바로 숙소옆이라 가려고 했으나
아무리 블로그 후기들을 살펴봐도 내가 원하는 카페분위기가 아니였다

그러다 맘에드는 카페들이 전혀없다 우연히 검색으로 찾게 된 나무아래오후N

가평카페로 완전 추천하는 카페인데
지굼부터 나무아래오후N 카페를 추천하는 이유를
작성해보겠다





나무아래오후N 카페는 외관이 정말 예쁘다
카페 이름처럼 대나무가 외관 내부 할거없이 인테리어 되어있는데 아무렇게 찍어도 분위기있게 잘 나오는 카페였다 평소 대나무를 좋아하는데 카페에 대나무를 볼 수 있다니 대나무 카페는 못봐서 그런가 나름 신선하고
인테리어 하나하나 모두 맘에 들었다




내가 뽑은 명당자리
바로 뒤에 대나무로 꾸며져있어 여기서 사진 찍어도 참 예쁘게 나오는거같다
그리고 야외석도 따로 있어 경치를 바라보며 차한잔하고싶은분들은 야외석을 추천
깔끔하고 넓은 느낌이 좋으신분들은 카페안쪽에 앉는걸 추천한다

나무아래오후N 카페는 넓은 카페라 자리도
떨어져 앉을 수 있고 생각보다 조용했던 카페라
힐링되는 느낌도 받았다




몰랐는데 나무아래오후N카페 디저트도 유명한지
내가 방문했을때는 남은 빵들이 몇개 없었다
다른 테이블을 보니 다들 한개씩 디저트를 구매하셨던데 디저트 맛집인가보다
남은 빵이 몇개없어 땡기는 빵이 없긴했지만
안시키면 너무 아쉬울거같아 스콘으로 하나 주문하게 되었는데 스콘맛은 아주 무난한 맛이었다
개인적으로 빵이 더 궁금했던 가평카페
나무아래오후 n


 

내가 앉은자리가 명당자리인거같긴하나
대낮에는 햇빛이 너무 강하게 들어 살짝 오래 앉아있기는 힘든 자리인거같다
오랜만에 놀러온 가평여행에서 이렇게 맘에 드는 카페를 발견하다니
그리고 가평에나 지역카페들 방문해보면 생각보다 비싼 커피가격에 놀라게되는데 나무아래오후N 카페는 다른 주변 카페들에 비해 저렴한 가격대였다
그래서 대부분 커피값은 원두차이일 수 있지만 자리값이라고도하는데 이런 위치 이런 분위기에 이런가격이라는게 놀랐던 카페였다

가평카페를 검색해보면 여러 카페가 나오기도 하지만
아직 마음에 드는 카페를 못찾으셨다면 가평 나무아래오후 N 카페 추천드려요

직접 검색해서 발견했다 맘에들었던 카페라
가평여행을 계획하는 주변 친구들이 있다면 꼭 추천할 생각이다


#나무아래오후 #나무아래오후N #가평카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