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팔당 카페 요새, 넓은 정원과 한강뷰가 있는 카페

추천/음식과 카페

by 윤댕2311 2020. 8. 18. 21:14

본문


남양주 핫한 카페 중 하나인 요새
카페 요새는 팔당카페를 검색해보면
당연 추천 순위권에 볼 수 있는 카페 중 하나다

남양주 드라이브 겸 많은 분들이 카페나 맛집을 검색하다보니 팔당은 주말만 되면 사람이 바글바글하고
차가 막히는 코스인데

이날은 운 좋게 차들도 없고 카페 요새까지 손님들이 거의 없는 편이라 여유롭게 한적한 카페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다

팔당카페 요새 영업시간
연중무휴 오전 10시~새벽2시까지 영업을 한다
팔당에 이렇게 늦게까지 운영하는 카페가 있다니



팔당 카페 요새 바로 맞은편에는
유명한 마담파이 카페가 있었다
하지만 파이는 요새에도 즐길 수 있었고
케이크 종류뿐만 아니라 파이 종류도 다양했다
특히 무화과 파이가 너무 맛있어보여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다이어트땜에 포기한게 조금 아쉽다
타르트 가격은 8천원대로 기억한다
워낙 타르트 가격은 다른 가게에서도 마찬가지로 비싼편이니깐 놀랍지 않았다

놀랐던 점은 카페 요새는 단순 카페일줄 알았는데
브런치 뿐만 아니라 수제버거도 판매하고 있었다
요새 시그니처 버거에 떡볶이까지
조금 신기하면서 경치가 좋은 곳이라
식사까지 가볍게 하고 가는것도 괜찮을거같단 생각이 들었다


카페 요새는 내부 인테리어도 참 예뻤는데
외부 정원 좌석은 내부와 다른 느낌을 풍기고 있었다
실내 인테리어는 따뜻하면서 깔끔한 느낌을 주는 느낌이라면 야외 좌석이 있는 정원은 정말 잘 가꿔놓은 정원에 앉아 편안하게 차 한잔 하면서 힐링하는 느낌이었다 평상식으로 되어있는 자리도 있어 꼭 시골분위기도 나고 정다운 느낌을 받았다
그리고 한강뷰쪽 좌석이 카페 요새에 가장 인기 좌석이라고 하는데
몇개 자리가 없어 경쟁이 치열할거같다
나무로 된 의자에 한강을 바라볼 수 있게 방향이 되어있어 한강을 바라보며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었다
#팔당카페 #팔당요새



계획에 없이 우연히 방문하게 된 팔당 유명카페인
#요새
인기많은 곳이라 평소에는 사람이 정말 많은 카페라
하는데 운이 좋았다
손님이 적어 정말 여유롭게 팔당카페 요새
전체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고 맘에드는 사진도 맘 편히 찍을 수 있었다

남양주카페 요새는 주말엔 사람이 정말 많다고 하니
시간이 되시는 분들이라면 평일에 요새를 방문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걸 추천한다

요새는 차가 없음 방문하기 어려운 곳에 위치해 있었는데 차를 갖고 운전을 하고 온다면 주면 피맥하우스 등 유명 맛집들도 꽤 있었고 또 카페 요새의 경우 넓은 주차장을 갖고 있어 차를 갖고 오는데
어려움없는 카페일거같다

단 카페요새를 들어오는 길이 좁을 골목길에 있다보니
초보운전자의 경우 주말 방문은 정신이 없어
불편할 수 있을거같단 생각이 들었다
그것 빼고 정말 만족스러웠던
카페요새
시간이 된다면 평일에 한번 더 재방문 해보고싶은
카페이다

#카페요새 #남양주카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