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식 일지] 이항 주가:: 손해만 보고 손절한 후기

주식/매매일지

by 윤댕2311 2021. 2. 18. 12:52

본문

 

누가 그랬던가

급등한 주식은 주가하락도 금방 빠진다는걸..

이부분을 간과하고 있었다 아니 솔직히 말해 이번 이항 사건은 아무리 공부하고

알아본 사람일지라도 이런 결과를 예측하기는 어려웠을거같다

 

사실 이항이 드론관련주인지도 모르고 

가까운 지인이 추천했는데 너무 추천해서 3주만 소심하게 매수했었다

그리고 2틀만에 6-7만원대 수익이나서 

효자종목이네 하고 있었는데 

설연휴 유명 유튜버 슈카님의 영상에 이항 주가 떨어질거라는 소개가 있었다고 한다

이분 좀 유명하다해서 월욜 장 열리자마자 팔아야지 했었는데

예상과 다르게 프리장때 엄청 오르는게 아닌가

그래서 냅뒀다 얼만큼 올라가나 궁금하기도 했고

그리고 11시 30분 실제 장이 열리니 주가가 점점 하락..

팔까 했지만 지인은 떨어져봤자 10%겠지란 말에 믿고 잠들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 마주한 주가 상황..

진짜 꿈인줄 알았다 내 돈 다 어디갔지? 

10만원까지 찍었던 수익이 마이너스 14만원으로 바뀌어있었다

 

너무 이상해서 이항을 검색하니 

이날 이항 실검 1위네? 아 무슨일 있구나 해서

알아보니 이항의 가짜계약 소식과 기술부족 등 여러 안좋은 내용들은 다 담겨 있었고

사기 비슷하게 흘러가고 있었다

이거 이러다 루이싱커피같이 되는거아냐..

상장폐지 가는거 아냐 너무 혼란스러웠다

출근길 아무리 알아봐도 이건 진짜 팔아야겠다 싶어 

당일 프리장에 바로 손절하기로 결정

 

그리고 아주 힘들게 팔았다.. 장 열리자마자 미친듯이 떨어져서 

계속 매도가 안되다가 포기하고 46달러에 걸리니 체결..

아.. 그런데

 

프리장때 16만원 손해보고 손절했는데 

본격 장 열리니 왜 오르냐..

자고 일어나니 이거 무슨 일이냐

이항 왜이렇게 화나게 하지

난 주식으로 수익 본 적도 별로 없고

마이너스는 무조건 존버하다 이항은 안될거같아 매도했구만

내 매수가격은 100달러였는데 이정도 올랐음 그렇게 큰 손실도 아니였잖아

내 16만원

 

 

 

이번주 내내 아마 이항때문에 괴로울 예정

이번달 카드값도 많아 힘들구만

소소하게 돈 좀 벌어보려다 빛만 지고 간다

약간 주식 이제 접을까 내적갈등 엄청 하는중

여러분들은 이항으로 돈 좀 버셨나요ㅠ

 

왜이렇게 수익이나면 매도가 어려운지

욕심부리다 손실만 보고가네요

이와중에 40달러때에 매수해서 저 가격에 팔아 돈벌었다는 글들도 많은데

이번 이항 주가는 너무 심했다..

돈벌기 쉬우면서도 어려운 주식

앞으로 잘알지 못하는 주식이나 특히 중국주식!! 절대 안 살 예정

앞으로 이항 주가 전망은 더 오를지 폭락할지는 모르겠지만 

참 재밌는 주식이였다..ㅎ

좋게 좋게... 생각하자..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