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식 일지] 기아차 애플카 협의중단으로 주가하락 이럴때 매수를

주식/매매일지

by 윤댕2311 2021. 2. 8. 20:59

본문

아마 그동안 현기차 주가를 사고 싶었던 분들에게 

오늘이 바겐세일기간이 아닐까 싶다

 

한동안 기아차와 애플이 함께 애플카를 만든다는 소식에

현대그룹 주식들이 화제의 중심이 되었고 주가가 어마어마하게 올랐었다

 

하지만 비밀유지를 중요시하는 애플기업에 애플카 합작 소식이 언론에 공개되면서

애플쪽에서 화가 많이 났고 협상 잠정 중단 소식이 들여오게 되었다

 

 

 

그래서 월요일 오전장부터 현대그룹 주가 특히 기아차 주가가 

많이 흔들릴것이고 주가 폭락을 예견한 글들이 많이 올라왔는데

역시나 기아차 주가의 경우 오늘 하루에만 15% 주가가 떨어지기도 했다

 

이런 큰하락장에 너무 놀랍고 신기해 기아차와 애플카 관련 여러 기사들을 찾아보니

애플과 함께 애플카를 진행할 경우 각각 장단점을 갖고 있다는걸 느끼게 되었다

역시 세상엔 딱 떨어지는 정답은 없는듯하다

 

일단 기아차나 현대차 사실 오늘 주가 매수는 기회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어

평소 매수에 엄청 고민하는 성격인 난데 이번 매수는 나름 쉽게 결정했고

공격적으로 추가매수에 들어갔다

그리고 tmi로 기아차나 현대차 주식은 예전부터 갖고싶어한 종목이었다

코로나로 주가가 많이 떨어졌을때 매수하려 했으나 

고민만하다 놓쳤던 종목이었는데 이후 주가가 너무 많이 올라 

매수하기 어렵게 느껴져 사지 못했던 주식이었다

 

그렇게 생각하니 지금 들어가는건 나쁘지 않을거란 생각에

나름 쉽게 기아차 매수를 할 수 있었다

 

그리고 사실 기아차, 현대차는 앞으로가 더 기대대는 회사이고

이런 대량주 우량주는 지금 가격에 매수하는건

정말 좋은 기회이지 않나

(이렇게 생각하고 보잉주가 지금 마이너스인건 안비밀..ㅎ)

아냐 둘다 나중에 무조건 오를거야)

주식 단타로 보는거 아니면 좋은 종목들이지 

 

 

 

 

현대위아도 기아차랑 주가가 같이 간다길래 

함께 담아보았다 기아차나 현대위아 주가변동도 심했고 계속 예상했던 금액보다 

너무 빨리 쭉쭉 빠져서 완전 좋은 저점에 매수하지는 못했지만

더 떨어지면 난 매수할거야.. 기아차는 연말까지 주가 수량 계속 늘려나가고

단가 낮춰서 오래 가져가볼 종목이다

주식은 전문가가 해도 항상 결과가 좋은건 아니지만

기아차 사실 좋은 기업이가 앞으로가 기대되는 기업이기 때문에

두려워하지말고 느긋이 기다려야봐야겠다

 

나중에 주식창 열었을때 적금, 예금 이자보다 차이 많이 나는 수익률을 볼 수 있기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