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산 크로플 맛집 :: 조한선 카페 블랙오래

추천/음식과 카페

by 윤댕2311 2021. 6. 5. 17:04

본문

다산에 조한선카페가 생겼다는 말에 위치를 검색해보니

제가 자주가는 동네더라구요

스토브리그에서 임동규역할로 잘 알려져있는 배우 조한선님

예전부터 좋아했던 배우였는데 다산에 크로플 가게를 차리셨다고 해요

#블랙오래

 

 

조한선카페 다산 블랙오래 위치는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 20번길 10-91 1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블랙오래 위치를 검색하면서 안 사실인데

블랙오래는 다산점 말고도 삼송점, 라페스타점에도 있더라구요

사실 블랙오래가 조한선카페라는걸 알고 친구, 가족들이 방문했을땐

조한선님이 가게에 계셨고 직접 크로플을 구워주셨다고 해요

(시간이 좀 오래 걸렸다고 하네요ㅎㅎ)

다들 실물보고 엄청 크신데 얼굴은 주먹만하셔서

역시 연예인이구나 했다는데.. 제가 방문할때도 엄청 기대했었지만

이날은 방송촬영이 있으셨는지 다른 직원분들만 계셨었어요

 

 

 

 

매장은 넓은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좌석들이 꽤 많았답니다

블랙오래 주차는 매장앞에 3자리 정도 가능하세요

다산 크로플 맛집 블랙오래는 입소문이 났는지 주말엔 사람이 정말 많아

엄청 붐빈다고 해요!! 그리고 제가 있을때도 배달주문 알림이 계속 울리더라구요

 

 

 

 

조한선 배우님은 뵙지 못했지만 스토브리그 임동규 유니폼은 볼 수 있었답니다

스토브리그 진짜 재밌게 봤는데 여기저기 여러 소품들이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요즘 크로플이 정말 인기가 많아 어디가서 먹음 좋을까 고민이었는데

이렇게 가까운 곳에 다산 크로플 맛집이 생겨 앞으로 블랙오래에서 자주 방문하거나 포장해서 

먹을거 같아요

 

 

다산 블랙오래 크로플은 종류도 엄청 다양해서 고민이 되었는데

일단 저는 첫 방문이니 크로플 기본맛+아메리카노 세트로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옆에 있던 오레오츄러스도 너무 맛있어보여 추가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츄러스 오레오는 너무 달았어서 단걸 안좋아하시는분들은 다른 메뉴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크로플은 너무 맛있었어요 기본맛도 맛있으니 다음엔 아이스크림 추가하거나

다른 크로플 맛들로 구매해 볼 생각이에요

 

 

 

친구가 블랙오래 크로플+아이스크림 조합으로 포장을 하니

아이스크림이 녹아 흐르는걸 방지할 수 있게 사진처럼 통에 담아주셨다고 해요

아이스크림 주문도 괜찮을까 걱정했는데 집이 너무 먼거리가 아니고 가까운 곳이시라면

걱정없이 크로플 아이스크림으로도 포장. 배달도 괜찮으실거 같아요

크로플 맛집으로 추천하는 조한선카페 다산 블랙오래

저는 맛있게 먹어 다음에 재방문의사 완전 있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