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수 도믹스(Domix), 분위기 좋은 내추럴 와인과 퓨전한식 맛집

추천/음식과 카페

by 윤댕2311 2021. 6. 9. 13:02

본문

친구들과 다녀오게 된 성수 핫플 도믹스

소주 맥주도 좋지만 잘 안마셔본 와인도 요즘 접해보고 싶어

여러 성수 와인바를 검색하다 도믹스로 방문하게 되었다

성수 와인바는 공간이 넓지 않고 좌석도 적은편이라 꼭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걸 추천한다

 

 

 

 

도믹스 위치는 어플지도를 검색해서 가지 않으면

찾기 어려운 위치에 있다고나 할까.. 

골목길 사이사이에 위치해 있다보니 찾아가는데 조금 어려움이 있었다

그래서 지나다니는 사람도 없다보니 에이 예약안해도 될거같네 

사람 없겠는데? 했었는데 예약 안했음 못먹을뻔 했다

예약한 우리좌석 빼고 모두 만석이었던 성수 도믹스

 

 

 

 

성수 도믹스는 원형테이블 하나와 나란히 앉는 바 형식의 좌석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원형테이블은 3-4인부터 사용이 가능할듯하다 

우린 딱 독립적인 느낌이 있던 원형테이블 좌석에 앉고 싶어 미리 예약을 하고 

성수 도믹스를 방문했는데 역시 미리 예약하길 잘했어

기대 이상으로 예약한 자리 너무 맘에 들었다

다른 사람들이랑도 떨어진 위치라 소리도 안들리고 함께 방문한 지인들끼리만

대화하기도 좋았던 성수 도믹스

 

 

 

 

오렌지와인으로 요청하여 추천받은 3개의 와인

이중 우리는 가운데 있는 와인으로 선택했는데

가격은 10만원대로 기억

추천받은 와인 모두 10만원 이상이었다 

내추럴와인이 비싼편에 속한 와인인거같은데 

메뉴판을 보니 6만원대 와인도 있었다

 

 

 

 

제일 맛있었던 메뉴인 쌈

이 쌈 정말 맛있었던게 불맛이 나서 너무 좋았고

정말 완전 강추하는 메뉴 중 하나다

나도 이거 한번 만들어봐야하나 고민했던 메뉴

그만큼 너무 맛있었는데 내가 만들면 그맛이 나려나..

 

 

 

 

그리고 감자전과 우니버터

퓨전한식집인만큼 메뉴들이 모두 개성있었고 신기했다

안어울릴거같은 두 조합은 꽤 어울렸고

감자전과 우니버터도 맛있었던 메뉴 중 하나

 

 

 

 

그리고 아쉬웠던 홍새우 라자냐

홍새우는 꽤 짜서 계속 먹기 힘들었다

짠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분들은 다른 메뉴를 추천!

 

 

 

 

그리고 1인 1메뉴이다 보니 메뉴를 여러개 시키게 되었는데

배가 너무 부를거 같아 마지막 메뉴는 가볍게 먹을 초코무스 디저트로 주문했다

초코무스는 안에 고추장이 들어있다는데

정말 살짝 끝맛이 매콤한 맛이 났다 

초코맛과 고추장의 조합이라니 은근 중독성 있고 신기해서 

계속 손이갔던 메뉴 중 하나

 

분위기 좋은 성수 와인바를 찾고 계시다면 

성수 도믹스 완전 추천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